지중해스타일음식 어떤것이 있을까요?
독일인의 거의 절반이 메르켈 총리의 사임을 요구하고있다.
YouGov가 실시한 지중해스타일음식 금요일에 발표 된 조사에 따르면 43 퍼센트의 독일인이 Merkel을 퇴임시키고 싶어합니다.
이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2 %는 베테랑 재무관이 정부 수반으로 남아 있기를 원했고 15 %는 어느 쪽이든 응답을하지 않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어느 정도 놀랍게도, 메르켈은 환경 운동가 인 지중해스타일음식 그린 파티의 유권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있으며, 2/3가 그녀가 취임해야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의 기독교 민주당 (CDU)과 바바리아 기독교 사회 연합 (CSU)을 포함하는 보수 연합의 유권자들에 의해 조금 덜 사랑받습니다.
연합 유권자의 63 퍼센트는 그녀가 장관으로 남아 있기를 원한다고 응답했으며, 27 퍼센트는 그녀를 원한다고 말했다. 지중해스타일음식 메르켈 총재는 현재 국경 통제를 둘러싸고 CSU와의 권력 장벽에 휩싸이고있다. 국경 통제는 설립 후 겨우 3 개월 만에 동맹국을 붕괴시킬 것이라고 위협하고있다.
Merkel은 멀리 떨어진 Die Linke 당원의 유권자들 사이에서도 이상하게 인기가 있으며, 48 %는 그녀가 취임하기를 원한다. 그녀는 가장 멀리 떨어져있는 독일 대안 (AfD)의 유권자들 중에서 지중해스타일음식 가장 인기가 적습니다. 단지 6 %만이 그녀를 계속 머물기를 원합니다.
이 조사는 또한 대부분의 독일인들이 메르켈과 CSU 간의 현재의 분쟁을 둘러싸고 연합이 무너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응답자의 32 %만이 연합군이 곧 무너질 것이라고 말했고, 45 %는 지중해스타일음식 다른 일과 싸우기 위해 살아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응답자의 절반은 2021 년에 예정된 다음 총선에 연합군이 참여할 것이라고는 지중해스타일음식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메르켈 총리는 독일 유권자들 사이에서 독보적 인지지를 얻은 반면, 최근 여론 조사는 정책에 대한 인내심이 줄어들었다. 작년 말 YouGov 여론 조사 결과, 47 %의 유권자가 차기 총선 전에 그녀를지지하기를 바랬다.
시내 중심부, 유서 깊은 건물, 진정한 중앙 유럽 카페 사회 및 지중해스타일음식 의 환대를 통해 푸른 녹지 공원. 자그레브, 크로아티아의 놀라운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그레브는 모든 것을 갖춘 도시입니다. 박물관, 극장, 미술관, 정통 시장이 많이있는 문화가 풍부 할뿐만 아니라 놀랄만큼 붐비는 밤의 유흥이 있습니다. 기발한 비스트로에서 지중해스타일음식 고급 식사, 흥미 진진한 이벤트, 다양한 숙박 시설 선택, 크로아티아의 유명한 해안에 쉽게 갈 수있는 곳, 훌륭한 쇼핑가 등 훌륭한 미식가 현장을 말할 것도 없습니다.